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사진을 저렴하게 인화하기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두툼한 옷을 입고 출/퇴근을 했는데 이제는 가볍게 입고 나와도 추운 줄 모르겠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밖으로 나가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 놀아야지요. 이때 기념으로 사진 한장씩은 찍을 겁니다.


전에 취미 생활로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 인화할 일이 종종 있었습니다.  여행하면서 이곳 저곳 풍경을 찍었었는데 아이들이 태어나면서는 아이들 인물 위주로 찍게되더군요.  DSLR로 찍은 후 컴퓨터로 옮긴 후 모니터를 통해서 보게되는데 컴퓨터를 켜야하니 사진 보기가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잘 나온 사진은 인화 업체를 통해 인화해서 봤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발달하다보니 사진도 스마트폰으로 찍고, 볼때도 바로 스마트폰에서 보게되더군요.  구글+나 드롭박스, N 드라이브, 다음 클라우드 등을 이용하면 사진을 찍으면 바로 서버에 올라가게할 수 있고 공유도 할 수 있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사진을 보는 맛은 인화지에 인화된 사진을 보는게 제 맛이죠.


예전 DSLR을 이용할 때 몇 군데 업체를 이용해 출력해 봤는데 그 중에서도 ZZIXX가 좋은 출력 결과를 내 주더군요.  요새도 그런지 모르지만 배송도 순식간이라 저녁에 주문하면 아침에오고,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에 오는 배송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찍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사진 저렴하게 인화하기


사진 인화 업체인 ZZIXX에서 스마트폰 어플 출시 기념으로 사진 인화 30%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찍스의 사진 인화 앱을 통해서만 인화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찍스 사진 인화 앱을 이용하여야만 할인이 됩니다.



1. 행사 기간 : 2013.3.4(월) ~  2013.4.1(월) 오전 10:00까지

2. 할인 가격

      • 3*5 사이즈 : 110원 -> 77원
      • D4 사이즈 : 140원 -> 98원
      • 4*6 사이즈 : 140원 -> 98원
      • 5*7 사이즈 : 200원 -> 196원
      • 지갑용 : 500원 -> 350원
3. 어플 다운로드 위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사진 인화할 때 주의 사항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사진 인화할 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을 인화하면 1, 2장 인화하는게 아니고 보통 수십장씩 인화를 하게 됩니다. 사진의 경우 사이즈가 크다보니 데이터가 많이 소모됩니다.  무제한 요금제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만 LTE나 3G 데이터 요금제를 쓴다면 올리는데 속도뿐만 아니라 데이터 요금을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할인된 요금으로 인화하려다 데이터 요금이 더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화할 때는 반드시 WiFI 상태에서 인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