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 S4가 아이폰 5보다 더 나은 10가지 사항들

비지니스 인사이더에서 게시한 갤럭시 S4가 아이폰 5보다 나은 10가지 사항들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원문은 비지니스 인사이더를 보세요.



1. 갤럭시 S4는 iPhone 5보다 더 빠르다.

Primate Labs는 벤치마크 테스트를 통해 갤럭시 S4가 iPhone 5보다 거의 배가 빠르다고 말했다.

 

2. 갤럭시 S4의 스크린이 더 크다.

갤럭시 S4의 스크린은 5인치로, iPhone 5보다 1인치가 더 크다. 더 큰 스크린은 한 페이지에 더 많은 앱들을, 비디오 시청을 위해 더 큰 공간을 제공한다.

 

3. 갤럭시 S4는 더 나은 카메라 소프트웨어를 가졌다.

갤럭시 S4는 13 메가칙셀 카메라를 장착한 반면에, iPhone 5는 8 메가픽셀 카메라를 장착했다. 갤럭시 S4는 더 많은 소프트웨어를 장착해 더 쉽게 사진을 촬영하게 하고, 여행 중에 편집할 수 있게 한다.

 

4. 갤럭시 S4는 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을 탑재한 갤럭시 S4는 애플 iOS보다 더 커스톰화 할 수 있다. 또한 호환되는 삼성 TV들과 셋톱 박스들에 리모트로 사용할 수 있다.

 

5. 갤럭시 S4는 T-Mobile을 포함한 미국 모든 메이저 통신사들에서 취급한다.

iPhone은 아직 T-Mobile에서 출시하지 못했다.

 

6. 갤럭시 S4는 더 선명한 스크린을 가졌다.

iPhone 5의 레티나 스크린은 1136x640 해상도와 326ppi 픽셀 밀도를 제공한다. 그러나 갤럭시 S4의 HD 수퍼 AMOLED 스크린은 1920x1080 해상도와 441ppi 픽셀 밀도를 제공한다.

 

7. 구글 나우는 Siri보다 큰 격차를 보인다.

구글 나우는 안드로이드 4.1 젤리 빈과 함께 제공되었다. 사용자의 폰은 사용자가 집으로 가는 길을 알고, 길에 정체가 생길 때 더 빠른 길로 안내한다. 비행기를 이용할 때, 구글 나우는 폰에서 체크-인을 하게 하고, 조착지의 일기를 알려준다. Siri는 구글 나우와 경쟁이 안 된다.

 

8. 갤럭시 S4는 더 큰 메모리를 장착해 폰을 전체적으로 더 빠르게 한다.

갤럭시 S4의 램은 2GB이고, iPhone 5의 램은 1GB이다.

 

9. 갤럭시 S4는 탈착식 배터리를 가졌다.

탈착식 배터리는 사용자 폰의 배터리가 닳았을 때. 충전하기 위해 전원에 케이블을 꼽을 필요가 없게 한다.

 

10. 사용자들이 갤럭시 S4의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

갤럭시 S4는 microSD 카드를 통해 가외로 최대 64GB까지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