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거림

심심풀이 오프라인 오목 프로그램

혼자서 심심할 때 뭐하시나요?  지하철타고 출퇴근하는데 출퇴근 시간이 1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 시간 때울 일이 필요합니다.  신문도 보고 책도 읽고 하는데 시간 때우는데에는 게임만큼 편한게 없습니다.  휴대폰은 항상 가지고 다니고 다니는데 휴대폰용 게임이 상당히 많기 때문이죠. 고스톱도 해보고, 오목도 해보고, 스도쿠도 해 봅니다.

고스톱도 생각없이 치면 안되는 게임이지만 오목이나 스도쿠는 고스톱 보다는 조금 머리를 써야 합니다.  고스톱이은 휴대폰으로 해도 불편한 것을 잘 못느끼는데 오목이나 스도쿠는 불편하더군요. 자리를 찾아 이리 저리 왔다갔다 이동하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처음부터 휴대폰용으로 즐겼다면 별로 못느꼈을텐데 PDA용으로 즐기다보니 불편한게 보이나 봅니다. PDA는 원하는 위치에 콕 눌러만 주면 되었으니 아주 편리했죠.

게임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가끔 게임하고 싶을 때에는 온라인으로 하는 것보다 오프라인으로 하는 게임을 합니다. 

지난 번에 혼자서 할 수 있는 오프라인용 고스톱 프로그램을 소개했었는데 오늘은 혼자서 할 수 있는 오프라인용 오목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invalid-file

심심풀이 오프라인 오목 게임

 오프라인용 오목 프로그램


실행 파일 하나만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아 그냥 실행하면 됩니다.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와 대전할 수 있고 두명이서 대전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네트웍으로 하는 것은 아니고 옆에서 오목 두듯이 같이하면 됩니다.

오목 게임 화면

오목 게임 화면


간단한 프로그램이니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게임 난이도는 직접 해 보시면 압니다. 쉽지 많은 않을 겁니다.  비스타에서도 잘 돌아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