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거림

연말정산 자동 계산 프로그램

이제 올해도 몇일 안 남았네요. 올 한해 마무리는 잘 되어 가고 있겠죠.

연말이 오면 연말 보너스를 받는 곳도 있지만 연말 보너스도 받지 못하는 직장인인 경우 돈 벌이를 할 수 있는게 연말 정산입니다.  이 연말 정산은 누구나 다 똑같이 주는게 아니고 얼마나 준비하느냐에 따라 들어오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준비를 잘하면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이 들어오는가하면, 준비를 하지 않으면 몇만원만 들어오거나 어떨때는 오히려 더 돈을 내야할 때도 있습니다.  특히 혼자 생활하는 직장인의 경우에 아무 준비를 하지 않으면 반납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한국 납세자 연맹에서 연말 정산을 도와주도록 연말 정산 자동 계산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무료고 누구나 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연말 정산에 관심있는 분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환급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납세자 연맹 제공 연말 정산 자동 계산 프로그램


납세자 연맹에서 직접 연말 정산 자동 계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아울러 납세자 연맹에서 놓치기 쉬운 소득 공제 80가지 자료를 내 놓았네요. "한국납세자연맹은 지난 5년간 놓친 소득공제를 환급해준 1만 5천건의 사례를 분석하여, 놓치기 쉬운 대표적인 항목을 가족관계로별로 간단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사례에 해당되면 올해 연말정산은 회사에서 공제받고, 과거 5년간(2002년-2006년) 놓친 것은 연맹의 환급대행코너를 이용하여 돌려받으시면 됩니다."라고 되어 있으니 연말 정산 할 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납세자 연맹 놓치기 쉬운 소득공제 80가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