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거림

에드센스 때문에 불여우를 쓰다.

에드센스를 달고난 후 전혀 관심이 없던 광고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광고 자체보다는 다른 분들이 어떻게 에드센스를 달았나 보는 것이지요.  그러다보니 자연히 광고도 보게됩니다만

불여우의 확장 기능이 참 막강하군요. 에드 센스 수입을 알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있고 광고를 보여주지 않는 것도 있고. 그런데 제 자리에서는 불여우가 글 쓸 때 가끔씩 죽는 문제가 있어 안쓰고 있었는데 에드 센스 달고 난후 자주 쓰게 됩니다.

위에서말한 수입을 자동으로 보여주는 것 때문에 쓰기도하지만 다른 하나는 광고 때문입니다.  에드로그를 설치했는데 제가 누른게 보이더군요. 분명히 누른 기억이 없는데. 그래서 혹시나 제가 부정클릭하지 않도록 매번 조심하게되는데 광고 자체를 안 보이게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웹 서핑할는 IE를 쓰다가  제 홈페이지나 블로그로 접속할 때에는 불여우를 씁니다. 광고를 보이지 않게 설정을 해 두고요. 그러면 안심이 되네요.

웹마란 프로그램도 있는데 거기서도 광고를 필터링해주네요.

불여우는 자리도 없에주는데 웹마는 광고 자리는 그대로 유지해 주는게 차이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