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정보

구글 크롬 속도 한번 빠르네요.

구글 크롬이 발표되었다는 신문 기사를 보고 받아서 설치하여 보았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http://www.google.com/chrome)

받아서 설치해보니 이거 속도 하나 짱이네요.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로바로 펼쳐집니다.

파이어폭스보다 더 빨리 페이지가 뜨는 듯 하네요.

파이어폭스가 다양한 플러그인을 지원하는데
크롬에서도 다양하게 쓸 수 있는 플러그인이 많이 나와 주었으면 합니다.

계속 사용해 보아야 안정성 문제를 확인할 수 있겠지만
이제부터 기본 브라우저로 크롬을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티스토리에서 글 쓰기 하니 엔터를 치니 태그가 보이네요.
글을 쓰고나면 태그가 적용되어 보이지 않지만 약간 불편합니다.
링크를 걸기 위해 하이퍼링크를 누르면 하이퍼링크 창이 뜨지 않고
링크를 적용할 수 있게 태그가 바로 나오는데 위치가 원하는 위치가 아닌 엉뚱한 곳에 나오네요.

티스토리 글 쓸 때에는 조금 불편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