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의 10가지 기능을 소개한 유튜브 동영상

구글 크롬이 나온지가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관련 글 :  2008/09/03 - 구글 크롬 속도 한번 빠르네요. 기준)  구글 크롬이 나오기 이전에 IE 7.0과 Firefox 3.0을 주로 사용했었는데 구글 크롬의 빠른 속도 때문에 한동안 크롬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베타판이라 불안하고 Firefox와 비교하여 적은 플러그인, 그리고 Firefox도 구글 크롬처럼 만들어주는 테마나 Add-in이 나와 요새는 Firefox를 크롬보다 많이 사용하네요.

좀 지난 자료일 수 있는데 구글 크롬의 10가지 기능에 대한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네요. 물론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로 자막이 나오기 때문에 이해하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에 대해 몰랐던 기능 동영상으로 익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