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레이 디스크까지 복사해 주는 StarBurn 무료 배포


얼마전에 무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레코딩 프로그램을 소개한 적이 있스니다.

관련 글 : 쓸만한 무료 CD 레코딩 프로그램 CDBurnerXP


이번에는 CD나 DVD뿐만 아니라 블루레이나 HD-DVD까지 복제할 수 있는 StarBurn이라는 레코딩 프로그램이 Giveaway of the Day에서 무료 배포하고 있어 알려 드립니다.

Giveaway of the Day - StarBurn

Giveaway of the Day - StarBurn


레코딩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이 거의 비슷하고 사용 방법 또한 어렵지 않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지원하는 매체는 CD-R/RW, DVD-R/RW, DVD+R/RW, Dual layer DVD-R & DVD+R, BD-R/RE, HD-DVD-R/RW and DVD-RAM로 다양한 편입니다.

일반 데이터 CD뿐만 아니라 음악이나 동영상 타이틀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 CD의 경우 WAV나 MP3뿐만 아니라 WMA, OGG, ASF, WMV 파일도 가능하네요.

사용자의 평도 괜찮은 편입니다.  사용자의 좋다는 평가가 50%미만이 수두룩한데 228명이 추천, 51명이 반대하여 82%라는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제작사의 홈페이지 http://www.rocketdivision.com/download_starburn.html에 가면 가격이 적혀 있는데 공개와 495$ 2가지 형태입니다.  상용 제품의 경우 달러 환전 비율이 1400원이 넘어선 지금 1 달러당 1400원으로 계산하면 693,000원이라는 매우 고가의 상품입니다.

http://www.giveawayoftheday.com/shark-star-burn-10/ 에 보면 The program is available for $495, but it will be free for our visitors as a time-limited offer.으로 나와 공개가 아닌 상용을 제공하고 있는 듯 하네요.

레코딩 프로그램 Star Burn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기

우리나라 시간으로 내일(26일) 16:00까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제작자 홈페이지의 무료 버전을 받아야 합니다.

쓸만한 상용 레코딩 프로그램을 구입할까 고민 중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