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플래시 파일을 분해하는 Sothink SWF Decompile v4.5 무료 다운로드

매일 하루에 한가지씩 상용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www.giveawayoftheday.com에서 오늘은 SWF Decompiler 4.5라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 주고 있네요.  지금시간으로 약 20시간 정도가 남아 있네요.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한번 만들어진 플래시 파일인 SWF 파일은 더 이상 편집을 할 수가 없는데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분해하여 내보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내보내진 것을 이용하여 편집할 수 있게된 것이지요.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tablo.tistory.com/tag/Sothink%20SWF%20Decompiler
http://10mm.tistory.com/164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을 이용해 플래시 파일을 가져와 수정할 수 있다고해도 자기가 창작힌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의 창작물을 꺼내서 작업하는 것은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만든 파일인데 원본을 손실한 경우에 아주 좋은 툴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약이 될 수도, 독이될 수도 있는 프로그램으로 보입니다.

73% 사용자들이 만족을 표시하였으니 사용자의 반응도 꽤 좋군요.


 Sothink SWF Decompile  v4.5 무료 다운로드는
http://www.giveawayoftheday.com/swf-decompiler-45/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3/24일 16:00까지는 무료이나 이후에는 79.99$에 판매합니다.
가격이 꽤나 비싸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