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Windows 7 RC 드디어 일반인에 공개(다운로드 가능)


windows 7이 드디어 일반인에게도 공개되었습니다.

윈도 7 다운로드 페이지로 가면 32비트 및 64 비트 버전의 윈도 7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윈도 7) 32 비트, 64비트 다운로드하러가기

이미 알려진대로 한글판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및 스페인어 5가지 언어로만 제공되는군요. 

위 주소로 접속하면 윈도 라이브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번호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download manager가 나타나 지정한 경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다운로드 페이지의 내용으로보니 다음 달 6월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고, 사용 기간은 내년 6월 1일까지 쓸 수가 있네요.

다음은 윈도 7 다운로드 페이지 일부 내용입니다.

Windows 7 RC다운로드기간: RC 릴리스는 최소 2009년 6월까지는 제공될 예정이며 제품 키에도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아직 테스트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RC 제품키는 2010년 6월 1일 만료 예정이며 2010년 3월 1일부터는 PC가 2시간마다 반복적으로 종료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Windows에서는 2시간 주기 종료가 시작되기 2주 전에 이 사실을 경고할 것입니다. 작업이 중단되지 않도록 하려면 2010년 3월 1일 전에 만료되지 않는 Windows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할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윈도 7 다운로드 속도는 약 500KB 정도(조금 못 미칩니다)입니다.  64 비트 영문판의 경우 약 2시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