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 노트 25일 예약 판매, 29일 정식 출시

갤럭시 노트 출시일이 점점 빨리지고 있습니다.  이전
2011/11/23 - [Android] - 갤럭시 노트 두바이보다 먼저 이번달 28일 발표 글에서 갤럭시 노트 국내 발표일이 28일 이라고 했는데 발표하고나서 바로 다음날부터 SKT에서 정식 판매를 합니다. 

SKT에서 28일 정식 판매를 하기 전인 25일부터  예약 판매도 한다고 하니 내일이면 예약 판매로 구매할 수가 있게 되네요. 

KT가 12월 8일 4G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구매자를 확 끌어올려나 봅니다. 

다음은 아주경제의 기사 내용입니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를 25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내놓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는 4세대(4G) 롱텀에볼루션(LTE)을 지원한다. 이번 갤럭시 노트 LTE버전 출시는 세계 최초다. 해외에서 선보인 갤럭시 노트는 3세대(3G) 통신만 지원한다.

KT는 갤럭시 노트를 LTE 서비스를 시작하는 내달 8일부터, LG유플러스도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는 5.3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구매 대기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제품의 중간 크기로 휴대성과 넓은 디스플레이의 두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S펜을 사용해 자유자재로 사진이나 그림을 자르고 붙여가면서 메모를 작성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S펜은 필기구 수준의 섬세한 그리기도 가능해 디스플레이 상에서 실제 노트에 그리는 것처럼 스케치로 대상을 묘사할 수가 있는 것도 특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의 최적화를 빨리 진행해 다른 통신사보다 빨리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