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미국 계정에만 있어 한국 계정에서 받지 못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방법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게임 카테고리가 생겨 게임 받는게 자유로워졌지만  마켓 차이로 국내 계정으로는 받지 못하고 미국 계정으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iOS의 경우에는 미국 주소를 알면 미국 계정을 얻는게 어렵지 않지만 Android의 경우에는 미국 계정을 얻는 방법이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국내 계정에는 없고 미국 계정에만 있는 앱들을 다운로드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Android OS 개발사인 Google에서 제공하는 Google Music이나 Google Plus도 국내 마켓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이 구글 검색을 이용하여 APK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는데 App들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군요.



  http://www.1mobile.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 가면 국내 계정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 App들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으로 직접 접속하여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네요.

http://www.1mobile.com/ 에 접속하면 1Mobile Market 이라는 앱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데 설치를 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고도 국내 계정에서 구할 수 없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국내 계정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 앱들을 설치할 때 꽤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