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정보

해외 구매에 유용한 옥션 국제 무료 배송 쿠폰(17,000원) 받기

지난 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해외에서 물건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지난 번엔 일본에서 만든 제품이라 일본 라쿠텐을 통에서 구매를 하였고, 이번에는 미국  ebay를 통해 주문 하였습니다.   지난 달 구입한 것은 악기인데 우리 나라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아 해외 구매를 했는데 구매 대행을 하였을 때보다 1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미국 회사가 만든 제품(그래도 중국에서 만듭니다)이라 미국 eBay를 통해서 구매하는게 가장 싸 eBay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미국에서 물건을 주문할 때 eBay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지만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옥션의 eBay를 통해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옥션에서 eBay 물건을 구매 대행해주네요. 구매 대행을 하면 구매는 조금 쉬워지지만 약간의 구매 대항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수수료가  제품가와 배송비, 관세의 7%입니다.  일반적으로 15만원 이상일 경우에 관세를 뭅니다.


직접 구매할 수 있다면 직접 구매가 훨씬 저렴한데 저렴한 물건을 구매할 경우에는 조금 사정이 달라지네요. 


옥션에서 2012년 처음 해외 구매를 하는 분들께 17,000원 무료 배송 쿠폰을 줍니다.  계산해 보니 구매가가 24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직접 구매하여 대행 수수료를 내지 않는 것보다 옥션을 통해서 구매해 배송료를 내지 않는게 더 이익이네요.





선착숙 10,000명에게 무료 배송 쿠폰을 준다고하니 해외 배송 관심있는 분은 쿠폰 받아서 유용하게 쓰세요.


http://ebay.auction.co.kr/?dir=event&menu=120517_firstorder


2012년 첫 구매자용 국제 운송료 무료 배송 쿠폰은 위 링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