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 노트 업데이트

얼마 전에 갤럭시 노트를 ICS로 업데이트하였다. 업데이트한 후 하루, 이틀 동안은 변경된 UI가 맘에 들어 만족하며 사용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실망감이 들더니 지금은 이걸 왜 업데이트했나 후회도되고, 이렇게 엉망으로만든 삼성의 발적화에도 화가나 있는 상태다.


웹을 많이 사용하는데 웹 브라우징을 하다보면 중간에 먹통이 되어 몇분 동안 반응이 없다. 웹 브라우저에서도 먹통이 되지 않더라도 이미지 한번 볼라면 한참 걸리고...   웹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에서 문제가 있었다.


LGU+를 사용하는데 업데이트 파일이 떳다고 하는데 휴대폰의 환경 설정으로 들어가서 보아도 최신 버전 사용하고 있다고 나온다.



LGU+만 안 나왔나 했더니 휴대폰으로 할때에는 안 나오는 경우도 있나보다. Kies로 연결하니 최신 업데이트 파일 떳다고 나온다.


지금 설치 중





설명에는 프리징 문제가 없다고하는데 사용해본 분들이 프리징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하니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