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어플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iOS 운영 체제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만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해킹을 이용하여 불법 프로그래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정상적인 방법하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말합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 이외에도 어플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티 스토어, 올레마켓, 삼성 앱스 등이 있지요.  티 스토어의 경우 국내 제작 프로그래은 구글 플레이에 없는 것도 다수 있습니다. 삼성 앱스의 경우 삼성 기기 쓸 때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의 오늘만 무료로 공짜인 프로그램을 다수 구할 수 있는 것에 비해 특정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특정한 기간 동안 100원 200원씩으로 할인해 주는 기회만 있습니다. 


하지만 티 스토어와 같은 다른 앱 마켓은 무료로 뿌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앱 스토어를 운영하는데 어제(11월 15일)부터 매일 하루에 1개씩 앱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앱스토어  : 무료 앱 다운로드


네이버 앱 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네이버 앱 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어제 스펙트럼 소울즈라는 앱을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했는데 오늘은 리얼 레이싱 2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방탈출 4를 무료로, 모레는 문명:레볼류션을 무료로, 그 다음 날은 English Restract Baic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2월 14일까지 하루에 한가지씩 한다고 하니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은 이번 기회에 구매해 보세요.


받고 싶은 앱이 있으면 알림 받기를 누르면 메일이나 문자로 알려 줍니다.

매일 오전 11:00부터 오후 11:00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충분하나 까먹고 놓칠 수 있으니 알림 받기를 해 놓으면 잊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