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씽크프리 오피스 모바일 단 하루 무료

안드로이드에서 오피스 문서를 불러와 편집할 수 있는 ThinkFree Office Mobile Pro가 네이버 앱스토에서 내일(12월 4일 화요일) 하루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문서를 불러와 보는 것뿐만 아니라 편집까지 가능하기에 가격이 꽤나 쎕니다.  정가가 9,900원이네요.  오피스 문서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공개된 것이 다수 있습니다만 편집기는 유료가 대다수입니다. 편집까지 가능한 제품 중에서 ThinkFree Office Mobile Pro가 꽤 쓸만합니다.


아직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네이버 앱 스토어에서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다운로드하는 것도 괜챃을 듯 합니다.



오늘의 무료 앱 : http://nstore.naver.com/appstore/todayFreeApp.nhn


씽크크리 무료 다운로드하기 : http://goo.gl/E27b7 (12월 4일 오늘 단 하루)


지금은 12월 4일이 아니기 때문에 무료가 아닌 9,900원에 판매가 됩니다. 

이제 12월 4일 오늘 하루만 무료입니다. 이제 몇시간 안 남았군요.




씽크프리 모바일 제품에 대한 소개 글입니다.


*** Android 4.0 IceCream Sandwich (ICS)에 최적화된 Smartphone용 오피스 제품 

*** 데스크탑 오피스 솔루션에 대응하는 고도의 기능/호환성/성능 제공 



Benefits: 


- PC에서만 보거나 수정이 가능했던 문서들을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확인하고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고급 스타일 편집뿐 아니라 동영상 삽입/재생 및 화면 전환효과 등의 고급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쉽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별도의 학습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Main Features: 


-빠른 문서 열기 및 스크롤 성능 제공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편집 메뉴  

-다양한 객체 삽입 기능 (동영상 삽입 지원) 

-최고의 Rendering 품질 및 호환성 제공 

-PDF 문서의 주석/메모/하이라이트 추가/편집 기능 제공 

-오피스 문서 형식을 PDF로 저장하기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문서 관리 기능 

-템플릿을 이용한 새 문서 만들기 

-다양한 온라인 스토리지 연계 서비스 (ThinkFree Online, Box.net, Google Drive) 


* File Manager  

문서 관리에 최적화된 기능과 UX를 제공함으로써 문서의 열기, 이름 바꾸기, 찾기, 복사, 삭제, 이동 및 보내기 등의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문서 보기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최근 문서로 접근이 가능하고, 파일 ‘다중 선택’을 지원하여 문서관리의 복잡함을 해소하였습니다. 


* 템플릿 다운로드 

PC-like한 새 문서 만들기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템플릿을 이용하여 손쉽게 새 문서를 만들 수 있고, 필요한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템플릿을 추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스토리지 

작성한 문서를 online storage를 통해 up/download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플랫폼간의 문서 작업환경 및 동기화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hinkFree Online 뿐만 아니라, Box.net과 Google Drive 서비스까지 다양한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Pro버전은 또한 Box.com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OneCloud와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문서를 생성하고, 편집하며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편집 메뉴 

직관적인 UI와 사용자 의도를 파악한 최적의 UX를 제공하여 PC 편집에 대응한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Rich-Text-Edit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의도에 맞는 문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 객체 삽입 

다양한 객체(표, shape, 이미지, 차트) 삽입 기능을 제공하여 dynamic한 문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조작을 통하여 표, 도형, 이미지, 동영상을 삽입해 보세요. 객체 삽입을 위한 최적의 UX를 제공합니다. 또한 23가지의 이미지 스타일, 36가지의 도형 스타일, 8가지의 선 스타일, 12가지의 챠트 타입 등 다양한 효과를 선택 지정하여 보다 미려하고 전문적인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객체의 크기 조절과 정렬 그리고 회전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 렌더링 품질 

3D형태의 도형, 그림자, Smart art의 렌더링 품질을 보장하여 MS office와의 호환성을 최대한 확보하였습니다. 



Advanced Features: 


-다이나믹하고 비쥬얼한 효과  

-동영상 삽입 기능 

-실시간 슬라이드 노트  

-PDF에서의 주석 삽입 

-최적화된 키보드 제공 

-PC-like 함수 지원 

-다양한 폰트 지원 

-Quick Text viewer 내장 

-다양한 부가 기능 


* 애니메이션과 화면전환효과 

발표회장이나 미팅 시 외부 모니터와 연결하여 청중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다양한 visual 효과를 제공하여 전문가 수준의 다이나믹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합니다. 슬라이드 쇼에서 나타내기, 날아오기, 회전하기 등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지원하고 효과가 포함된 슬라이드에는 별도의 표시 (★)를 두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24가지의 전환효과를 비롯하여 사용자가 속도 및 방향 등의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삽입 

발표회장이나 미팅 시 청중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멀티미디어 효과를 지원하여 역동적인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삽입한 후 동영상 실행 옵션을 설정할 수 있고, 사이즈 조절이나 위치를 이동하여 청중의 반응을 이끌어내 보세요. 


* 슬라이드 노트 

슬라이드 노트를 지원하여 스타일러스 펜이나 손가락을 이용하여 슬라이드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사항의 기록뿐만 아니라, 발표 시 주요 사항을 강조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PDF 주석 삽입 

PDF 문서에 주석을 삽입하거나 다양한 highlight 기능을 추가하여 중요 내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 위에 바로 주석, 도형, comment를 추가하고 주석의 색상 및 두께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삽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키보드와 함수 지원 

엑셀에서는 여러 가지 입력 형태가 존재하며, 입력 형태별로 특화된 키보드를 제공하여 빠르고 정확한 입력방법을 제시하고, 다양한 함수를 지원하여 PC 수준의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폰트 지원 

MS Office와 상응하는 수준의 글꼴을 제공하여 사용자 기호에 맞는 Font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 Quick Text Viewer 

텍스트 위주의 대용량 문서를 빠르게 읽고 싶을 경우 text viewer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하이퍼링크, 사전, TTS 

Hyperlink를 추가하여 부가적인 설명이 필요할 경우 문서의 내용을 보강할 수 있고, 사전과 TTS(Text-to-Speech) 기능을 추가하여 선택된 단어의 정확한 뜻을 보고 음성으로 청취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