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은 도미노 피자 데이 - 도미나 피자 50% 할인

작년 말인 12월 6일 전세계 동시에 Global  Domino's Day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일상] - 오늘 하루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발급) 그 때 저도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간만에 도미노 피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할인 쿠폰 받기 위해 접속했 사이트 접속이 원할하지 않았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도미나 피자 50% 할인 쿠폰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번에 도미노피자 한국 지사에서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를 1월 16일 오늘 하루에 한해서 진행하네요.  지난 번 도미나 피자 할인 쿠폰을 받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참가하세요.





다음은 도미노 피자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글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2012년 12월 6일 전 세계 동시 진행되었던 Global Domino’s Day의 후속 이벤트인 Korea Domino’s Day가 팬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1월 16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orea Domino’s Day는 1월 16일 하루 동안 전국 모든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5종 피자에 대해 50%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국 도미노피자만의 이벤트이며, 더 많은 분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기획하고 준비하였습니다.

팬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준비 끝에 기획된 이번 Korea Domino’s Day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내일 아침에 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피자헛에서도 2월 8일까지 쓸 수 있는 피자헛 40% 할인 쿠폰(치즈 바이트 피자에 한함)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일상] - 피자헛 치즈 바이트 피자 40% 할인 쿠폰 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