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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오피스 2013에서 기본 값으로 PC에 저장되게 하기

MS 오피스 2013 발표를 작년 말에 하였으니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다음 주인 1월 29일 오피스 2013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MS 오피스 2013에서 클라우드와 연동을 강조하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문서를 새로 만들고 저장 단추를 누르면 Sky Drive에 저장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 PC에 저장하려고 하면 컴퓨터를 한 번 더 눌러 주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MS Office 2013에서 저장할 때 기본 값 위치를 컴퓨터로 하려면 옵션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워드 2013이나 엑셀 2013, 파워포인트 2013에서 파일 단추를 누르면 옵션이 나타납니다.


옵션을 실행하여 저장에서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저장"을 하면 Sky Drive가 아닌 컴퓨터에 저장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