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LG 옵티머스 G로 box.net 로그인하면 50GB 평생 무료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이제 문서를 저장하는 곳도 작업하는 데스크탑 공간에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고, 성능도 좋아지면서 데스크탑에서 메일로 문서를 보내면 스마트폰에서 바로 읽고 간단한 코멘트를 하고, 필요한 경우 직접 편집까지해서 다시 PC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오피스 프로그램도 이미 나와서 한컴에서만든 iOS용 한컴오피스도 나와 있고, 안드로이드용 한글 편집기도 있습니다. 갤럭시 S 시리즈에서는 인프라웨어 오피스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기도 합니다. 

 스마트폰과 PC, 태블릿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장치에서 작업을 하는 환경이 도래하다보니 클라우드 서비스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하는 곳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포털 사업자인 네이버나 다음에서도 N 드라이브, 다음 클라우드와 같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30GB, 다음의 경우 50GB 공간을 주고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예전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에게 50GB를 추가로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100GB를 사용하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외국 업체의 경우 가장 많은 사용자층을 가지고 있는 곳이 드롭박스(dropbox.com)입니다. 

 이전에 올린 다음 두 글에서 갤럭시 S3와 갤럭시 노트 2에서 드롭박스 용량을 50GB 추가로 얻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게 50GB 추가한 용량은 2년동안 한정적이라는 것이였지요. 

 LG 옵티머스 G, 소니 엑스페리아 box.net 50GB 추가로 얻기 dropbox.com에서 서비스하는 드롭박스와 더블어 외국에서 많이 사용하는게 box.net입니다.  box.net도 50GB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2나 갤럭시 S3의 경우 2년 제한이 있었던 반면에 dropbox의 경우에는 50GB를 제공하나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요즘 LG 옵티머스 G가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많이 팔렸는데 옵티머스 G 사용자들은 box.net을 50GB를 평생 얻을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G뿐만 아니라 소니 엑스페리아 시리즈 사용자도 50GB 저장 공간을 준단고 합니다. 옵티머스 G나 소니 엑스페리아 사용자가 box.net 50GB를 추가로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box를 내려 받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한글로는 상자라고 적혀있네요. 로그인한 후 PC로 box.net에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이 50GB 공간을 주었다고 나타납니다.

box.net 50GB 추가로 얻기box.net 50GB 추가로 얻기  

등록한 메일 우편함을 보면 다음과 같이 box.net에 50GB 무료 공간을 주었다는 메일이 와 있습니다. 

Give Co-Workers a

FREE 50GB Box Account

And Ramp Up Productivity In One Click

Exclusive, Limited-time Offer

We hope you're enjoying your FREE 50GB Box account, using it to view and share important files. It's an exclusive offer that just got even better, because now you can...

Give a FREE 50GB Box account to co-workers for a limited time!

Making you all more productive.

With a FREE 50GB Box account, everybody:

Will have plenty of room to view and access content anywhere, anytime, from any device.
Can work together even when you're not together, sharing comments and exchanging feedback, edits and new versions.

Get more done... faster!

(Hurry! This is a Limited-Time, Exclusive Offer)


Give My Co-Workers 50GB of Box »


 box.net의 box도 dropbox와 마찬가지로 로그인하여 계정 공간이 늘어나면 그 이후에는 다른 장비를 사용해도 됩니다. LG 옵티머스 G나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box.net의 box를 내려받아 로그인하여 50GB를 추가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