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윈도 10 업데이트 후 원노트 로그인 안되는 문제

윈도 10으로 업데이트하니 트레이에 알림창이 생기고 눌러서 바로 메모(원노트)를 작성할 수 있어  편하게 변했네요.


그런데 갑자기 아래 그림처럼 로그인을 하지 못하여 메모(원노트)를 볼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로컬 계정으로 계정을 만들었었는데 오피스 2013 설치하고 설정을 만지면서 MS 계정으로 로그인했는데 그때 부터 이런 현상이 발생하네요. MS에서도 이미 문제가 보고되어 답변이 나와 있네요.


Microsoft Community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하신 Windows 10 업데이트 후 OneNote 오류에 대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문제의 경우 Windows 10 설치 후 Local 계정으로 계정을 생성한 후 Microsoft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할 경우에 발생되는 증상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이미 본사로 확인 요청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상담 번호로 확인 시 "유상 지원" 안내 후 종료된 내용으로 별도의 진행된 사항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우선 OneNote 2013 무료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onenote.com/Download?omkt=ko-KR

추가적인 내용이 있다면 하단의 [응답] 버튼을 눌러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시해 드린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응답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답변으로 [표시]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유사한 증상을 겪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먼저 이 게시물에 유용하다고 표시



답변 주소

http://answers.microsoft.com/ko-kr/office/forum/office_onenote-onenote_apps/%EC%9C%88%EB%8F%8410-%EC%97%85%EB%8E%83-%ED%9B%84/216d2762-4bd8-447e-b79a-c9fa45c26620?aut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