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게임기가 닌텐도의 Wii입니다. 지금 집에서 쓰고 있는 게임기가 플스 2인데 저보다는 아이들이 즐겨합니다. 가지고 있는 게임 타이틀이라 해봐도 몇개 안됩니다. 몇개 안되는 게임 중에서 체험형 게임인 아이토이 시리즈를 좋아하죠. 한번씩 하면 온 몸이 땀에 젖도록 열심히 합니다.
휴대용 게임기인 NDSL이나 PSP도 인기가 있고 플레이스테이션 3나 XBOX 360이 인기가 있어도 별 관심이 가지 않는데 이 위(Wii)는 꼭 구입해서 쓰고 싶은 게임기입니다.
게임 타이틀들이 엑스박스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타이틀이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것이 많다면 Wii의 경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많은 것이 하나의 이유이고 손가락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온 몸으로 체험을 해야하는 체험형 게임이 많은 것이 더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위가 언제 출시될지 모르든데 곧 출시된다는 기사가 공식적으로 나왔군요. 4월 14일날 서울 그랜드 하야트 호텔에서 공식 발표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25만원 미만. 어디선가 19만 8천원이라는 내용도 본듯 한데 아직 결정이 안되었나 봅니다.
몇가지 타이틀에 대한 내용도 나오는군요.
다음은 ZDNetKorea에 올라온 기사 내용입니다.
원문은 여길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기사 내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닌텐도의 비디오게임기 Wii의 국내 출시일이 마침내 발표된다.
닌텐도는 오는 4월 14일 서울 그랜드 하야트 호텔에서 자사의 비디오게임기 Wii의 국내 출시일 및 가격을 발표하는 'Wii 런칭 컨퍼런스 2008'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닌텐도는 이날 Wii의 출시일과 함께 동시 출시되는 게임들도 발표할 예정이며, Wii 게임 체험회도 가질 예정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Wii는 오는 4월 말에서 5월 초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25만원 이하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 출시될 게임타이틀은 이미 게임 심의가 나온 '처음 만나는 Wii'와 'Wii 스포츠'가 될 가능성이 크며, 서드파티 타이틀인 '기타히어로3:레전드', '메탈슬러그 컴플리트' 등도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EA 게임들과 엔트리브의 '스윙골프 팡야 2nd 샷', 캡콤의 '보물섬',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 등이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되는 모든 Wii 타이틀은 닌텐도 DS와 마찬가지로 한글화로 출시될 예정이다. @
끄적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