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윈도 8 저렴하게 구매하기

윈도 8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업무용으로는 MSDN을 통해서는 이미 8월달부터 배포되고 있어 얼마 전부터 사용을 하고 있지만 집에서는 아직 윈도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 8이 출시되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발송되어 왔네요.


출시에 맞춰 Windows 8 Pro 버전을 할인된 가격인 4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다면 43,000원에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buy 으로 가면 43,000원에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윈도 7 PC를 사용하고 있다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http://windowsupgradeoffer.com/ko-KR/ 에서 PC를 등록하면 16,300원에 윈도 8 Pro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일로 프로모션 코드가 날라옵니다.  DVD도 신청할 수 있는데 DVD 비용을 22,000을 추가로 받습니다.   DVD를 신청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방식이며 ISO 이미지 파일이나 USB에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만 받고 나중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회사 PC를 바꾸어 회사 PC로 등록했는데 오늘  프로모션 코드가 왔습니다.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코드 문자들은 임의로 바꾼 겁니다. 저 코드 넣어도 안됩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43,000원으로 동일하게 나오는데 뒤에 가서 프로모션 코드를 넣으면 가격이 16,300원으로 변하니 가격이 이상하네 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축하합니다! Windows 8 Pro의 Windows Upgrade Offer 프로모션 코드를 알려 드립니다. 지금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AA-AAAA-AAAA-AAAA-AAA



다음 단계


Windows 8 Upgrade Assistant를 실행하면 Windows 8을 설치할 수 있는 PC인지 확인하고 호환성 보고서를 볼 수 있으며, Upgrade Assistant에서 바로 Windows 8 Pro 구매, 다운로드, 설치 단계를 안내해 줍니다.


중요 정보:


업그레이드할 PC에서 Windows 8 Upgrade Assistant를 실행해야 합니다.

구매 화면으로 넘어가면 정가가 표시됩니다. 이어지는 주문 확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적용을 클릭하면 Windows Upgrade Offer 프로모션 가격*으로 바뀝니다.



[참고]

구매일자와 구매처, 모델명을 넣는데 적당히 넣어주면 됩니다.  쇼핑몰에서 윈도 7이 포함된 PC 모델을 보고 그 모델을 적어주면 됩니다.